연구종료보고 시에는 다음의 서류를 4부(원본 1부 포함)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1. 제출 서류 1) 연구종료보고서 [본원 양식] 2) 연구과제 점검 리스트 [본원 양식] 3) 원내, 타기관 SAE 요약 4) 미준수 사례 요약 5) 대상자 등재기록지 및 지난 지속심의 이후 취득한 동의서의 서명페이지 (6번 동의서의 서명페이지 사본은 원본 1부에만 첨부하여 제출) 2. 제출 부수 : 원본 1부 & 사본 3부 ★ 서류 작성 시 참고사항 ★ 1. 연구결과 분석 예정인 경우에는, 본 보고의 승인일로부터 1년 이내에 결과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 2. 연구의 진행 상 결과보고서 제출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통지서에 정해진 기간까지 "연구 결과보고 지연 사유서"를 제출해야 합니다. 3. 등록된 대상자 없이 종료하는 경우, 결과보고 및 문서 이관의 의무는 없습니다. 종료보고서 상 결과보고서 제출 여부에 대하여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. ★ 서류 접수 시 확인사항 ★ 모든 연구과제는 아래와 같은 형태로 심의자료를 제작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 ① 100 page가 넘는 모든 자료는 3공 바인딩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 (집게, 스테이플러 등으로 묶어 제출할 경우 자료 배포가 어려워 접수하지 않습니다.) ② 목차 및 주요 항목 시작 페이지에 인덱스 탭을 부착하시기 바랍니다. ③ 과제담당자 변경 시 담당자 명함을 동봉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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